여러분들은 요즘 술자리를 자주 가시나요? 아무래도 물가가 너무 상승하게 되면서 술자리를 너무 자주 갖는 것은 부담스러울 수 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코로나19가 완화되고 나서 사람들은 그동안 제대로 즐기지 못했던 술자리를 드디어 즐기고 있는 듯해 보입니다.
그리고 그와 관련해서 술 외에 또 좋은 실적을 보이고 있는 제품이 있는데요, 바로 '숙취해소제'입니다. 이는 과거에는 매우 한정적인 디자인, 제품 등에 한해서 사람들이 숙취해소제에 대해서 크게 관심을 가지고, 다양한 제품들을 구매해보고자 하는 모습들을 보이지는 않았었는데요, 하지만 최근 MZ세대를 중심으로 약재 향이 나는 드링크 제형보다 간편하고 맛도 좋은 환이나 스틱, 젤리류가 인기를 끌게 되면서 또 다양한 숙취해소제들이 나오고, 업계들에서도 관심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실제 편의점 GS25에서 밝힌 자료에 의하면 지난 2023년 1월부터 3월까지의 숙취해소제 판매 추이를 분석한 결과 드링크류보다 젤리나 환류 매출 증가 폭이 더 컸다고 합니다.
그리고 2023년 3월달을 보았을 때에는 드링크류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61.6% 증가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젤리나 환류의 경우는 더욱 폭이 넓은데요, 무려 98%가 상승했다고 합니다.
이에 따라서 업계에서는 젤리나 환류 상품으로 숙취해소제를 선보이고 있다고 하는데요,
또 다양한 디자인을 넣어서 사람들이 더욱 많이 관심을 가지도록 하고 있습니다. 여러분들은 어떤 숙취해소제에 관심이 있으신가요?